[marketing ] 웅진코웨이의 marketing 성공事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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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4 0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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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는 지속적으로 시advantage(장점) 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등에서 국내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
강한 중소기업 DNA가 다르다 - 매일경제 중소기업부, 이지북. 2005
2. 산업 環境(환경) analysis(분석)
(2) Positioning
(4) Threat
(2) Price
(3) Place
(1) Segmentation & Targeting
(2) Weakness
(1) Prod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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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coway.co.kr
3. SWOT analysis(분석)
www.kostat.go.kr
그린marketing 이 떨쳐내야 할 5가지 유혹 - 최경운, LG경제연구원, 2010
6. 최종 평가
www.ecomileage.seoul.go.kr
웅진코웨이의 核心 경영정신은 ‘또또사랑’이다. 자연과 인간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길, 즉 Eco-way를 열어감으로써, 고객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새로운 環境(환경) 산업분야를 창출하는데 힘쓴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① 저탄소 녹색 경영
웅진코웨이 웅진식품 , 고객감동마케팅 , 고객감동경영사례 , 고객관계관리사례 , 서비스만족경험 , 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 , 서비스경영성공사례 , 서비스마케팅성공사례 , 서비스산업사례
(1) Strength
특수marketing 의 theory 과 事例 - 김종의, 한동여 외, 형설출판사, 2008
친environment(환경) 소비 고객 세분화 - 정지혜, LG경제연구원, 2009
環境(환경) 경영은 인류의 지속 가능한 발전의 한 축으로 최근 지구 온난화에 공동으로 대응하기 위한 세계 각국의 노력에서 알 수 있듯이 향후 그 중요성이 더욱 부각될 전망이다. (1) 개요
www.hankyung.com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경영事例 시리즈 6 - 김병도, 우듬지, 2009
environment(환경) 메시지 유형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影響 - 권민주, 중앙대, 2006
웅진코웨이는 국내 최고의 생활環境(환경) 기업으로 1989년 창립 이후 생활環境(환경) 가전 시장의 대중화, 전문화, 고급화 트렌드를 주도적으로 이끌었다. 웅진코웨이는 조직 구성원 개개인에 대한 사랑, 고객을 비롯한 이해관계자와 사회와 지구를 사랑하는 정신으로 기업을 이끌어 오고 있다 이러한 측면에서 웅진코웨이의 경영정신인 또또사랑은 인류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이해 관계자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지속 가능 경영과 그 맥을 같이 한다고 할 수 있다
[marketing ] 웅진코웨이의 marketing 성공事例
(3) Opportunity
그린marketing - 박재기, 집문당, 2006
3) 저탄소 녹색 경영 & 사회 책임 경영
(4) 공급자의 교섭력
(1) 개요
(5) 대체재의 위협
웅진코웨이개발 : 깐깐함이 고객만족 1등 공신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6
5. 4P analysis(분석)
(2) 잠재적진입자의 위협
설명
웅진코웨이의 marketing 성공事例에 대한 A+ 레포트(report)
(2) 이념
(3) 구매자의 교섭력
(2) 이념
순서
(1) 현재시장내의 경쟁
그린marketing 지향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影響 - 노화봉, 건국대, 2006
웅진코웨이의 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coway.co.kr www.woonjin.com www.kostat.go.kr www.ecomileage.seoul.go.kr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VOL.9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MAC, 2010 그린마케팅이 떨쳐내야 할 5가지 유혹 - 최경운, LG경제연구원, 2010 친환경 소비 고객 세분화 - 정지혜, LG경제연구원, 2009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경영사례 시리즈 6 - 김병도, 우듬지, 2009 특수마케팅의 이론과 사례 - 김종의, 한동여 외, 형설출판사, 2008 그린마케팅 - 박재기, 집문당, 2006 환경 메시지 유형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권민주, 중앙대, 2006 그린마케팅 지향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노화봉, 건국대, 2006 웅진코웨이개발 : 깐깐함이 고객만족 1등 공신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6 강한 중소기업 DNA가 다르다 - 매일경제 중소기업부, 이지북.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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差別화된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고객의 삶과 편의를 증진시켜 궁극적으로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 주력 제품으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비데, 연수기, 음식물 처리기가 있으며 생활을 보다 윤택하게 만들고 環境(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데 노력을 기울였다. 웅진 그룹은 COOL-GREEN 경영을 실천하는 글로벌 리더가 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사랑은 뜨겁게 지구는 차갑게’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저탄소 녹색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참고자료(資料)]
1. 웅진코웨이 紹介(소개)
www.dt.co.kr
4. STP analysis(분석)
www.munhwa.com
(4) Promotion





1) 경영정신
2) Mission & Vision
한국형 marketing 성공事例 VOL.9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MAC,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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