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ing.kr [마케팅 윤리] 마케팅윤리의 종류 > meeting3 | meeting.kr report

[마케팅 윤리] 마케팅윤리의 종류 > meeting3

본문 바로가기

meeting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윤리] 마케팅윤리의 종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6:40

본문




Download : [마케팅 윤리] 마케팅윤리의 종류.hwp





제품의 윤리는 사회적 관심 때문에 제품관리의 비윤리적문제는 우선 법적규제를 받는다. marketing 믹스(marketing mix)의 제요소는 (1) 제품(product), (2) 가격(price), (3) 촉진(Promotion), (4) 경로(place channel) 등으로 이는 표적시장으로서의 고객이 모든 marketing 활동의 역점이 되고 있다아 marketing 윤리에서도 이러한 분류로 구분하여 논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마케팅%20윤리]%20마케팅윤리의%20종류_hwp_01.gif [마케팅%20윤리]%20마케팅윤리의%20종류_hwp_02.gif [마케팅%20윤리]%20마케팅윤리의%20종류_hwp_03.gif [마케팅%20윤리]%20마케팅윤리의%20종류_hwp_04.gif [마케팅%20윤리]%20마케팅윤리의%20종류_hwp_05.gif [마케팅%20윤리]%20마케팅윤리의%20종류_hwp_06.gif




[마케팅 윤리] 마케팅윤리의 종류

설명

순서

[마케팅 윤리] 마케팅윤리의 종류 , [마케팅 윤리] 마케팅윤리의 종류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윤리 마케팅윤리 종류

[marketing 윤리] marketing 윤리의 종류

목차

* marketing 윤리의 종류

Ⅰ. 제품의 윤리

Ⅱ. 가격의 윤리

Ⅲ. 유통의 윤리

Ⅳ. 판매원의 윤리

Ⅴ. 광고의 윤리

Ⅵ. 광고대행사의 윤리

1. 광고대행사의 윤리
2. 광고주의 윤리

marketing 윤리의 종류

1. 제품의 윤리

기업의 marketing 활동은 여러 가지로 구분할 수 있으나 가장 보편적인 분류 방식은 메카시(E. J. McCarthy)의 marketing 믹스(4pcs)의 4가지 요소가 대표적이다. 이것은 소비자의 안전과 건전한 거래질서의 유지를 위하여 법으로 규제하는데 (1) 제품안전문제, (2) 제조물책임문제, (3) 제품보조문제 등으로 구분할 수 있다아
첫째, 제품안전문제는 세 가지로 구분하는데 (1) 제품자체의 결함, (2) 제품이 위험하게 만들어…(drop)

[마케팅 윤리] 마케팅윤리의 종류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윤리,마케팅윤리,종류,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 윤리] 마케팅윤리의 종류.hwp( 62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etin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etin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