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 마케팅 우수事例와 활성화 지원 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1:59본문
Download : 중소기업의 마케팅 우수사례와 활성화 지원 방안.hwp
중소기업은 대부분 기술이나 판로 등 특정분야의 강점만을 갖고 창업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러한 경영자원의 한계성 등으로 인해 기업경영에 많은 제약을 받게 된다
이와 같은 경영environment 하에서 우리 중소기업들이 집중해야 할 경영과제課題의 하나는 marketing 활성화라고 할 수 있다아 중소기업 경영현안 實態조사 결과에 따르면, 중소기업이 경쟁력 확보를 위해 가장 역점을 두고 있는 부문으로 판매시장 확대, 신기술ㆍ신제품 개…(생략(省略))
최근의 매출부진이 경영에 미치는 영향 등 중소기업이 당면하고 있는 경영현안에 대해 살펴보고,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한 중소기업 마케팅 우수사례를 통하여 중소기업의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정책 및 지원방안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 국내 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중소기업들은 중소기업제품에 대한 잘못된 인식과 홍보부족으로 소비자로부터 외면을 당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government 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한 기업 가운데 중소기업이 과반수 이상을 차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소기업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은 별로 개선된 점이 없다.중소기업의마케팅우수사례와활성화지원방안 , 중소기업의 마케팅 우수사례와 활성화 지원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중소기업의 마케팅 우수사례와 활성화 지원 방안.hwp( 17 )
최근의 매출부진이 경영에 미치는 影響(영향) 등 중소기업이 당면하고 있는 경영현안에 대해 살펴보고, 어려운 경영environment(환경) 을 극복한 중소기업 마케팅 우수事例를 통하여 중소기업의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정책 및 지원대책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
설명
중소기업의 마케팅 우수事例와 활성화 지원 대책
중소기업의마케팅우수事例와활성화지원대책
레포트/경영경제
다.
현재 우리나라 중소기업들은 대내적으로 경기침체, 내수둔화 등으로 경영애로에 직면하고 있으며, 대외적으로는 中國, 베트남, 인도 등 후발개도국과의 치열한 가격경쟁을 벌이고 있다아 기술적 측면에서도 이들 국가와의 격차가 점차 줄어들고 있어, 기술경쟁력이나 품질경쟁력에 의한 수출시장 확보도 여의치 않은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