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ing.kr 본죽 기업분석과 본죽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과 해외진출 마케팅실패instance(사례)분석과 본죽 서비스 改善(개선) 전략 제안 보고서 > meeting7 | meeting.kr report

본죽 기업분석과 본죽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과 해외진출 마케팅실패instance(사례)분석과 본죽 서비스 改善(개선) 전략 제안 보고서 > meeting7

본문 바로가기

meeting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본죽 기업분석과 본죽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과 해외진출 마케팅실패instance(사례)분석과 본죽 서비스 改善(개선)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01:15

본문




Download : 본죽 기업분석과 본죽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과 해외진출 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 본죽 서비스 개선전략 제안 보고서.hwp





설명
본죽,기업과,본죽,마케팅,STP,P전략,과,해외진출,마케팅실패사례과,본죽,서비스,개선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본죽%20기업분석과%20본죽%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과%20해외진출%20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20본죽%20서비스%20개선전략%20제안%20보고서_hwp_01.gif 본죽%20기업분석과%20본죽%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과%20해외진출%20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20본죽%20서비스%20개선전략%20제안%20보고서_hwp_02.gif 본죽%20기업분석과%20본죽%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과%20해외진출%20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20본죽%20서비스%20개선전략%20제안%20보고서_hwp_03.gif 본죽%20기업분석과%20본죽%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과%20해외진출%20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20본죽%20서비스%20개선전략%20제안%20보고서_hwp_04.gif 본죽%20기업분석과%20본죽%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과%20해외진출%20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20본죽%20서비스%20개선전략%20제안%20보고서_hwp_05.gif 본죽%20기업분석과%20본죽%20마케팅%20STP,4P전략%20분석과%20해외진출%20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20본죽%20서비스%20개선전략%20제안%20보고서_hwp_06.gif

본죽 기업분석과 본죽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과 해외진출 마케팅실패instance(사례)분석과 본죽 서비스 改善(개선) 전략 제안 보고서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본죽 기업분석과 본죽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과 해외진출 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 본죽 서비스 개선전략 제안 보고서 , 본죽 기업분석과 본죽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과 해외진출 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 본죽 서비스 개선전략 제안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본죽 기업과 본죽 마케팅 STP P전략 과 해외진출 마케팅실패사례과 본죽 서비스 개선전략 제안

Download : 본죽 기업분석과 본죽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과 해외진출 마케팅실패사례분석과 본죽 서비스 개선전략 제안 보고서.hwp( 44 )





본죽 기업분석과 본죽 마케팅 STP,4P전략 분석과 해외진출 마케팅실패instance(사례)분석과 본죽 서비스 改善(개선) 전략 제안 보고서



본죽

marketing 전술, 해외진출 실패事例(사례), 개선方案연구
CONTENTS

1. 본죽 기업introduction

2. 시장상황分析
(1) 외식시장의 성장요인
(2) 죽시장의 변화分析

3. 본죽 STP 전술分析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타켓marketing )
(3) Positioning (포지셔닝)

4. 본죽 marketing 믹스 4P전술 分析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5. 본죽 해외진출 marketing 실패事例(사례)
(1) 본죽의 해외진출
(2) marketing 실패요인과 事例(사례)分析

6. 본죽 서비스 개선方案 제안
1. 본죽 기업introduction

본아이에프㈜는 2002년 9월 죽 전문점 `본죽` establishment 과 함께 연건동 대학로 본점을 스타트으로 1호점을 개설하고 본죽 프랜차이즈 사업본부를 발족하였다. 2015년 현재 본아이에프㈜는 본죽이라는 브랜드를 주축으로 본죽 & 비빔밥 cafe, 본 도시락, 본 비빔밥이라는 세 가지 브랜드를 더 갖추어 한식 프랜차이즈 최초로 가맹점 1000개를 돌파하였다. 그 이후 2004년 12월에 국내 300호점을 돌파하고 ...


본죽

marketing 전술, 해외진출 실패事例(사례), 개선方案연구
CONTENTS

1. 본죽 기업introduction

2. 시장상황分析
(1) 외식시장의 성장요인
(2) 죽시장의 변화分析

3. 본죽 STP 전술分析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타켓marketing )
(3) Positioning (포지셔닝)

4. 본죽 marketing 믹스 4P전술 分析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5. 본죽 해외진출 marketing 실패事例(사례)
(1) 본죽의 해외진출
(2) marketing 실패요인과 事例(사례)分析

6. 본죽 서비스 개선方案 제안
1. 본죽 기업introduction

본아이에프㈜는 2002년 9월 죽 전문점 `본죽` establishment 과 함께 연건동 대학로 본점을 스타트으로 1호점을 개설하고 본죽 프랜차이즈 사업본부를 발족하였다.

2. 시장상황分析

(1) 외식시장의 성장요인
ㄱ. 사회적요인
1) 여성의 사회진출의 증가, 맞벌이의 증가
2) 대량생산 대량판매에서 대중소비사회로의 전환.
3) 신세대의 출현과 레져 패턴의 다양화.
4) 가정定義(정의) 의 변화. (계약결혼, 독신자 증가)
5) 건강식에 대한 욕구의 증대.
ㄴ. 경제적요인
1) 국민소득의 증가 : 소득과 생활수준의 향상이 외식의 기회 증대.
2) 노동시간의 감소 : 주 5일(주 40시간)제 근무의 실시.
3) 국제화, 세계화의 경제조류.
4) 대기업의 외식산업에의 진출과 Fast Food 업계의 성장.
5) 시장 環境(환경)…(drop)


다. 그 이후 2004년 12월에 국내 300호점을 돌파하고 2005년 7월 동경 아카사카에 日本(일본) 본점 1호점을 스타트으로 미국, 中國 그리고 베트남까지 해외 진출을 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etin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etin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