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BUSAN 에어부산 기업 SWOT분석과 에어부산 problem(문제점)극복위한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0:34
본문
Download : AIRBUSAN 에어부산 기업 SWOT분석과 에어부산 문제점극복위한 마케팅전략.pptx






_SLIDE_1_
_SLIDE_2_
1. 에어부산기업introduce
2. environmentanalysis
3Canalysis
PESTEanalysis
3. 에어부산 SWOTanalysis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 에어부산 마케팅책략 (drawback(걸점) 극복을 위한)
Contents
_SLIDE_3_
1. 에어부산기업introduce
_SLIDE_4_
1.기업introduce
에어부산(AIR BUSAN)
- 부산을 거점으로 하는 지역航空(항공) 사
- 아시아나航空(항공) , 부산광역시가 대주주
- 2007년 부산국제航空(항공) 으로 설립
- 김포, 제주, 후쿠오카, 오사카, 나리타,
타이베이, 세부, 홍콩, 칭다오, 마카오,
시안 등 운항
_SLIDE_5_
1.기업introduce
_SLIDE_6_
1.기업introduce
_SLIDE_7_
1.기업introduce
_SLIDE_8_
2. environmentanalysis
_SLIDE_9_
Customer
Company
Competitor
2.environmentanalysis
_SLIDE_10_
Customer
Company
Competitor
2.environmentanalysis
Company
5년 만에 11개 노선을 개설
650여 개의 일자리를 창출
현재 국내 모바일 탑승권 서비스 이용 점유율 72%
마켓셰어 1위인 Leading Carrier goal(목표)
2015년 부산 기점 가장 편리한 노선 네트워크 구축
2020년 아시아 중단거리 가장 경쟁력 있는 航空(항공) 사
_SLIDE_11_
Customer
Company
Competitor
2.environmentanalysis
Customer
작년 부산-서울 노선 55%의 시advantage유율 기록
대형航空(항공) 사 수준의 서비스 고집
_SLIDE_12_
Customer
Company
Competitor
2.environmentanalysis
Competitor
진에어 ‘나비포인트제도’
에어부산 ‘마일리지 스탬프’
에어부산이 제주航空(항공) 에 비해 뒤처지는 이유
_SLIDE_13_
2.environmentanalysis
경제적요인
E
environment…(생략(省略))
AIRBUSAN 에어부산 기업 SWOT분석과 에어부산 problem(문제점)극복위한 marketing 전술
설명
Download : AIRBUSAN 에어부산 기업 SWOT분석과 에어부산 문제점극복위한 마케팅전략.pptx( 42 )
순서
AIRBUSAN 에어부산 기업 SWOT분석과 에어부산 문제점극복위한 마케팅전략 , AIRBUSAN 에어부산 기업 SWOT분석과 에어부산 문제점극복위한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AIRBUSAN 에어부산 기업 SWOT과 에어부산 문제점극복위한 마케팅전략
AIRBUSAN 에어부산 기업 SWOT분석과 에어부산 problem(문제점)극복위한 marketing 전술
AIRBUSAN,에어부산,기업,SWOT과,에어부산,문제점극복위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