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introduction와 롯데주류,일본시장分析 및 마케팅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21:45
본문
Download : 진로소개와 롯데주류,일본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pptx






_SLIDE_1_
로
진
_SLIDE_2_
Index
진로introduce
롯데 주류
日本(일본)시장analysis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3_
01진로 introduce
_SLIDE_4_
진로 introduce
진로의 매출액과 현재 모습
구분
내용
매출액
1조 223억원
영업이익
1390억원
영업이익률
13.6%
1924년 진로설립
1988년 진로재팬설립
2005년 하이트-진로 그룹 출범
_SLIDE_5_
진로 introduce
진로소주가 밟아온 한국 최고 주류 회사의 길
_SLIDE_6_
진로 introduce
진로재팬의 탄생과 그 성과
현재 ~ 日本(일본) 시장내 소주와 함께 막걸리 등 다양한 제품 출시
다양한 주류 시장으로 진출 노력
_SLIDE_7_
진로 introduce
진로재팬의 성공과 함께한 주요 브랜드들
진로 재팬의 소주
진로재팬의 日本(일본) 내 진출 소주
수량 :700mL
당도 : 국내 시판용의 10분의 1
고급스런 이미지 사용 ...
_SLIDE_1_
로
진
_SLIDE_2_
Index
진로introduce
롯데 주류
日本(일본)시장analysis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3_
01진로 introduce
_SLIDE_4_
진로 introduce
진로의 매출액과 현재 모습
구분
내용
매출액
1조 223억원
영업이익
1390억원
영업이익률
13.6%
1924년 진로설립
1988년 진로재팬설립
2005년 하이트-진로 그룹 출범
_SLIDE_5_
진로 introduce
진로소주가 밟아온 한국 최고 주류 회사의 길
_SLIDE_6_
진로 introduce
진로재팬의 탄생과 그 성과
현재 ~ 日本(일본) 시장내 소주와 함께 막걸리 등 다양한 제품 출시
다양한 주류 시장으로 진출 노력
_SLIDE_7_
진로 introduce
진로재팬의 성공과 함께한 주요 브랜드들
진로 재팬의 소주
진로재팬의 日本(일본) 내 진출 소주
수량 :700mL
당도 : 국내 시판용의 10분의 1
고급스런 이미지 사용
칵테일 용으로도 사용
진로 막걸리
2xxx년 日本(일본)내 진로 막걸리 출시
日本(일본) 내 비 주류 음료 및 저 알코올 음료 확산
한류붐을 통한 한국 술 수요 증가
새로운 주류의 등장
_SLIDE_8_
02 롯데주류
_SLIDE_9_
롯데 주류
롯데주류의 시장전략(strategy)(4P)
제품전략(strategy)(Product Strategy)
discrimination화 전략(strategy)건강을 중시하는 日本(일본)인들을 상대로 깨끗함을 어필
가격전략(strategy) (Price Strategy)
고가격, 고품질 전략(strategy)
촉진전략(strategy) (Promotion Strategy)日本(일본)의 미즈와리 미즈와리 : 물 탄 위스키와 같은 개념(槪念)으로, 위스키 등의 술에 물, 얼음을 첨가하거나
그 외에 차, 우유, 탄산음료를 섞기도 함. 日本(일본) 고유의 음주 방식文化(문화)에 맞게 제품의 용량과 맛을 변경. 경월 설악산을 도입하여 젊은 여성층으로부터 인기를 누림
유통전략(strategy) (Place Strategy)日本(일본) 최대의 위스키 업체인
산토리와 제휴기존 유통망을 통한 …(省略)
진로소개와,롯데주류,일본시장,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진로소개와 롯데주류,일본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pptx( 74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진로introduction와 롯데주류,일본시장分析 및 마케팅전술
순서
진로소개와 롯데주류,일본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 , 진로소개와 롯데주류,일본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진로소개와 롯데주류 일본시장 마케팅전략
진로introduction와 롯데주류,일본시장分析 및 마케팅전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