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학기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기말시험 core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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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1 1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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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20161_기말_컴퓨터3_그래픽커뮤니케이션.pdf
제14강 멀티미디어와 컴퓨터그래픽스
② 2차원, 3차원 애니메이션
④ 폰트 디렉토리에 폰트 모양 저장해 놓고 이용
제7강 2D 그래픽스의 실제(2)
- 중략 -
⑤ 윈도의 Fonts 디렉토리에 저장
(1) 순수미술
제4강 컴퓨터 그래픽스 기본definition
2016년 1학기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기말시험 core체크
제13강 영화에서의 그래픽 발전
Download : 20161_기말_컴퓨터3_그래픽커뮤니케이션.pdf( 79 )
* 각 강의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제2강 컴퓨터그래픽스의 역사 제3강 컴퓨터그래픽스 사용환경 제4강 컴퓨터 그래픽스 기본개념 제5강 그래픽 파일 형식텍스트의 표현 제6강 2D 그래픽스의 실제(1) 제7강 2D 그래픽스의 실제(2) 제8강 2D 그래픽스의 실제(3) 제9강 3D 그래픽스 제10강 3D 그래픽스의 제작 및 활용 제11강 영상과 컴퓨터그래픽스 제12강 3D 영상과 컴퓨터그래픽스 제13강 영화에서의 그래픽 발전 제14강 멀티미디어와 컴퓨터그래픽스 제15강 멀티미디어와 컴퓨터그래픽스 || * 각 강의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
방송통신 > 기말시험
제9강 3D 그래픽스
제12강 3D 영상과 컴퓨터그래픽스
제2강 컴퓨터그래픽스의 歷史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제15강 멀티미디어와 컴퓨터그래픽스 ||
제8강 2D 그래픽스의 실제(3)
(3) 서체 디자인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루는 분야
② 컴퓨터 아트, 디지털 아트
(2) 다양한 분야에 이용





(1) 컴퓨터그래픽스 concept(개념)
① 애니메이션: 연속된 그림을 순차적으로 제시
① 컴퓨터 이용한 예술 창조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② 동영상 및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제11강 영상과 컴퓨터그래픽스
① 폰트 개발, 기업의 심볼마크 등의 로고타이프 개발
설명
(2) 만화/셀 애니메이션
① 2차원, 3차원 소프트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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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강 3D 그래픽스의 제작 및 활용
순서
제3강 컴퓨터그래픽스 사용환경
제5강 그래픽 파일 형식텍스트의 표현
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
2. 컴퓨터그래픽스의 응용분야
③ 현실 장면 그래픽화, 컴퓨터 이용한 새로운 이미지 생성
① 2차원, 3차원 이미지
③ 한글 코드는 조합형, 완성형
② 컴퓨터는 글자 코드만 인식
제6강 2D 그래픽스의 실제(1)
② 정지화면, 애니메이션
(3) 그래픽용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