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ing.kr 공급사슬관리 > meeting3 | meeting.kr report

공급사슬관리 > meeting3

본문 바로가기

meeting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공급사슬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6:19

본문




Download : 공급사슬.hwp




공급사슬관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공급사슬 단일공급자전략 공급 / (경영)


Download : 공급사슬.hwp( 65 )








공급사슬 단일공급자전략 공급


공급사슬이란 자재와 서비스의 공급자로부터 생산자의 변환과정을 거쳐 완성된 산출물을 고객에게 인도하기까지의 상호 연결된 사슬(chain)로서 내부공급사슬과 외부공급사슬로 구분되어진다. 이러한 내부공급사슬은 기업 내 자재 흐름과 관련된 사슬을 대상으로 하고 기업의 외부 공급자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외부공급사슬이 있다 이러한 공급사슬을 관리하는 목적은 공급자로부터 기업 내 변환과정, 유통망을 거쳐 최종고객에 이르기까지의 자재, 서비스 및 정보의 흐름을 전체 시스템의 관점에서 관리하기 위함이며, 공급사슬 상에서 자재의 흐름을 효과적·효율적으로 관리 불확실성과 위험을 줄임으로서 재고수준, 리드타임 및 고객 서비스수준을 향상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 하겠다. 이러한 공급사슬관리를 성공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고도의 기능적·조직적 통합이 요구된다된다. 첫 번째 단계로 외부의 공급자와 고객은 기업과는 독립적으로 간주된다된다. 공급사슬에서 외부 및 내부 주체는 각자의 재고만을 통제, 독자적인 시스템 및 절차를 사용한다. 그러기 위해 통합 3단계를 거치는데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게 된다된다. 기업과 이들과의 관계는 formula적이며 운영정보 및 원가를 거의 공유하지않는다.

설명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순서

공급사슬 단일공급자전략(strategy) 공급 / (경영)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eeting.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eeting.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