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中國,미국)事例와 마케팅 STP,4P전략(戰略) 分析및 현대자동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4:07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중국,미국)사례와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략방향연구 PPT.pptx
(1) 기업개요
_SLIDE_5_
현대자동차는 앞으로 세계적인 기업으로 탈바꿈하기위해
1.상품경쟁력 강화
2.현지화 전술
3.브랜드가치 향상
4.지속가능 경영체제 구축
마지막으로 글로벌 경영 혁신 추진
(2) 경영철학
_SLIDE_6_
(3) 기업核心가치
_SLIDE_7_
2. 현대자동차 시장상황analysis
( 5 Forces Modelanalysis)
_SLIDE_8_
원자재비용이 생산비에 많은 부분 차지(원자재)
제품품질이 생산품의 품질과 직결됨(원자재)
수많은 하청업체들이 대기업인 자동차회사에 납품하기
위해 치…(To be continued )
순서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중국,미국)사례와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략방향연구 PPT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중국,미국)사례와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략방향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기업과 SWOT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 중국 미국 사례와 마케팅 STP P전략 현대자동차 향후전략방향 PP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중국,미국)사례와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략방향연구 PPT.pptx( 56 )
현대자동차,기업과,SWOT,현대자동차,글로벌마케팅,중국,미국,사례와,마케팅,STP,P전략,현대자동차,향후전략방향,PPT,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中國,미국)事例와 마케팅 STP,4P전략(戰略) 分析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략(戰略) 방향연구 PPT
%EC%82%AC%EB%A1%80%EC%99%80%20%EB%A7%88%EC%BC%80%ED%8C%85%20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97%B0%EA%B5%AC%20PPT_pptx_01.gif)
%EC%82%AC%EB%A1%80%EC%99%80%20%EB%A7%88%EC%BC%80%ED%8C%85%20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97%B0%EA%B5%AC%20PPT_pptx_02.gif)
%EC%82%AC%EB%A1%80%EC%99%80%20%EB%A7%88%EC%BC%80%ED%8C%85%20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97%B0%EA%B5%AC%20PPT_pptx_03.gif)
%EC%82%AC%EB%A1%80%EC%99%80%20%EB%A7%88%EC%BC%80%ED%8C%85%20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97%B0%EA%B5%AC%20PPT_pptx_04.gif)
%EC%82%AC%EB%A1%80%EC%99%80%20%EB%A7%88%EC%BC%80%ED%8C%85%20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97%B0%EA%B5%AC%20PPT_pptx_05.gif)
%EC%82%AC%EB%A1%80%EC%99%80%20%EB%A7%88%EC%BC%80%ED%8C%85%20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D%98%84%EB%8C%80%EC%9E%90%EB%8F%99%EC%B0%A8%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EC%97%B0%EA%B5%AC%20PPT_pptx_06.gif)
다. 현재 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이며, 자동차 판매량 세계 5위의 회사이다.현대자동차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中國,미국)事例와 마케팅 STP,4P전략(戰略) 分析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략(戰略) 방향연구 PPT
_SLIDE_1_
현대자동차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현대자동차 기업introduce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3) 기업核心가치
2. 현대자동차 시장상황analysis
(5 Forces Modelanalysis)
3. 현대자동차 SWOTanalysis과 전술
(1) SWOTanalysis
(2) SWOT전술
4. 현대자동차 글로벌marketing instance(사례)
(1) China진출 marketing
- STPanalysis
- marketing 4Panalysis
(2) 미국진출 marketing
- STPanalysis
- marketing 4Panalysis
5. 현대자동차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현대자동차 marketing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현대자동차 향후전술방향
(1) 기업내부 전술방향
(2) 기업외부 전술방향
CONTENTS
_SLIDE_3_
1. 현대자동차 기업introduce
_SLIDE_4_
현대자동차 주식회사(Hyundai Motor Company)는 1967년 12월 29일 설립된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의 완성차 생산판매 업체이다.